top of page
작성자 사진워싱턴 리뷰어


District Wharf, 사실 이곳은 몇년전만 해도 Fish Market, 특별히 Maryland Blue Crab으로 유명한 어시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을 단순히 Fish Market으로 남겨놓지 않고, 관광객들을 사로 잡으려는 노력을 통해 다시 태어난 곳이 바로 WHARF 입니다. 마치 한국의 청계천 시장을 더 정비해서, 깨끗하고 사람들과 더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든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또한, 이전의 Fish Market도 똑같지는 않지만,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워싱턴디씨에서 블루 크랩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WHARF는 어디에 위치해 있습니까?


구글맵에서 Washington D.C. Wharf라고 검색하면 주소가 Wharf St. SW Washington, DC 20024 이렇게 나옵니다. 즉, 한국의 로데오 거리처럼 검색을 할 경우 Street으로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걸어서도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실 정확하게 말하면, 대중교통으로 WHARF를 방문하는 것이 비좁은 주차로 인해 더 현명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워싱턴디씨 WHARF에서 무슨 액티비티를 하루 있습니까?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바로 Fish Market 방문입니다. Municipal Fish Market 이라고 불리우는 피쉬마켓에서는 각종 새우, 랍스터, 블루크랩, 굴 등을 산채로 구매할 수도 있고, 요리가 된 것을 구매하여 바로 맛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Fish market은 1805년부터 오픈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Municipal Fish Market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1100 Maine Avenue SW, Washington, DC 20024. 이 거리를 걷다보면 Shake Shack 버거점도 있으며 새로 리모델링한 워싱턴 디씨의 젊음의 거리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워싱턴 시내를 구경하다가 신선한 해물 요리를 원한다면 이곳이 가장 으뜸 추천 장소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