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에 위치해 있고, 간단히 낚시 손맛 볼 수 있는 두 개의 작은 Pond park 를 소개하려고 한다. 첫번째 장소는 Herron Pond Park이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주중에는 일과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찾아가길 바란다. 약 2시간 정도 베스를 잡으려고 해보았지만, 실패하였고 결국 블루길를 잡게 되었다. 하지만, 블루길도 베스 작은 사이즈만큼 큰 물고기들도 있었다. 비교적 멀리 가지 않고도 블루길로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주소: Herron Pond Park, Potomac, MD 20850
산책하기에는 적당한 거리이지만, 트레일이 짧아서 하이킹이라고 하기엔 어려운 듯하다.
호수 중간에는 예쁘게 놓인 다리가 놓였다.
호수 한편으로는 쉴 수 있는 공간을 잘 만들어놓았다.
트레일이 짧지만, 여러번 호숫가를 돌면 꽤나 운동이 된다. 만일 낚시가 아니라, 걷는 목적으로 이 공원을 방문할 경우에는 아래 유투브 링크를 통해서 걷는 장소를 먼저 확인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두번째 소개할 장소는 메릴랜드에 위치한 Quarry Pond Park이다. 파크는 로컬에 게이더스버그에 위치해 있고 이용료는 무료이다. 주차 역시 스트릿 파킹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주변에 거주 지역들이 있어서 Herron Pond Park에 비해서 공간은 그리 많지 않다.
주소: Quarry Pond Park, Little Quarry Park, Gaithersburg, MD
손바닥 만큼 크기의 블루길은 손쉽게 잡힌다. 미끼로는 Lure를 썼다.
금새 또 다시 한만리
이번 물고기도 손바닥 만큼 크다.
곳곳에는 누군가를 기념하기 위한 기념비와 나무가 있다.
주중에 Chesapeake bay까지 나가지 않아도 손맛을 느끼기에는 두 Pond Park가 나쁘지 않고, 낚시하는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으니 한번 방문해서 걷기도 하고, 낚시도 즐기기 바란다.